기타장비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설문조사

유성케임씨잉안과의원을 오실때 교통수단 무엇을 이용하세요?

기타장비 소개

 

 AMOIL BRUSH

저희 병원의 무통(ASA)라섹은 기존의 무통(ASA)라섹과는 근본적으로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각막상피를 제거하는 방법 중 칼이나 알콜을 사용하지 않고 BRUSH를 사용한다는 점이며, 특히 굴절상태와 동공크기등을 고려하여 6mm와 8mm짜리인 AMOIL BRUSH를 사용하여 난시가 심한 분들의 경우 상피 제거 면적을 BRUSH크기(6mm~8mm)보다도 조금 더 넓힐 수 있어 각막 실질부위에 정확히 레이저짐이 조사될 수 있도록 해주며, 야간동고으이 크기가 매우 큰 분들께 사용해도 빛 번짐현상이 잘 발생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AMOIL BRUSH는 워낙 미세하고 부드러워서 각막실질을 손상시키지 않아 칼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표면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해주는 장점이 있으며, 알코올 사용에 따르는 자극감과 통증을 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수술방법입니다.

 

 YAG 레이저

백내장 수술 후 인공수정체를 싸고 있는 후낭에 혼탁이 생긴 경우 막의 중앙 부위에 구멍을 내어 인위적으로 빛이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 

  

 

각막내피세포

육안으로는 알 수 없는 각막부종, 원추각막, 각막이영양증 등 각막질환의 유무와 이전에 수술이나 염증, 콘텍트렌즈 등을 인해 각막내피 세포에 어떤 영향을 받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내렌즈 삽입술, 백내장 등 시력교정수술 전, 후에 매우 중요한 검사입니다.

 

 

 

 
 

 

A-SCAN 초음파 검사기

초음파를 이용해 안구 전체의 길이를 측정하고 각막곡률계를 이용하여 각막곡률반경을 측정한 후 이 두가지 검사결과를 분석 계산해서 백내장 수술시 환자의 눈에 삽입하게 될 인공 수정체의 도수를 측정하는 검사이며 백내장 수술 전 검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정말을 요하는 검사라 할 수 있습니다.

 ​​

 

     

 

자동굴절각막곡률검사기 (AUTO REF-KERATOMETER)

자동으로 눈에 근시, 난시, 원시 유무와 시력교정수술과 콘텍트렌즈에 필요한 각막 곡률 수치를 측정하는 장비입니다. 

 

 

 

 

      

 

각막두께 측정기(PAYHYMETER)

초음파로 각막두께를 측정하는 기구로 시력교정수술 전 각막의 여분을 판단하는 장비입니다.

 

 

     
 

검영기, 감안경(RETINOSCOPE, OPHTHALMOSCOPE)

초음파로 각막두께를 측정하는 기구로 시력교정수술 전 각막의 여분을 판단하는 장비입니다.

 

 

     
 

도상검안경(INDIRECT OPHTHALMOSCOPE)

눈 안에 망막, 시신경, 혈관 등 안질환의 유무를 검사하는 장비입니다.

 

 

     
 

고주파전기소작기(ELLMAN)

안검주위의 점, 종양, 사마귀등을 제거하거나 속 눈썹이 각막을 찌를 때 전기 소작술이 필요한 경우 시행하는 장비입니다.

 

 

   

 

적외선 치료기

항염증 온열 치료기입니다.

 

 

    
 

E.O.GAS 소독기

혼합가스용 E.O열균기로서 멸균실의 용량을 55 LITER로써 어떠한 수술기구라도 크기 및 길이에 상관없이 멸균실행이 가능하며, MICRO-CONTROLLER가 DOOR FRONT에 부착되어 외형은 작고 멸균실은 실용적인 COMPACT형 제품입니다.

 

 

 

 

 

 

 

고압증기멸균기

선 진공 급수 및 진공 건조방식 채택하여 피 멸균물 내부의 모든 공기를 강제로 배출 시킴으로 물의 기화점을 낮추어 빠른 가열 효과와 원활하고 완벽한 멸균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대전광역시 유성구 계룡로 105 (구. 봉명동 551-10번지) 3, 4층 | 대표자 : 김형근, 김기형 | 사업자 등록증 : 314-25-71130
대표전화 : 1588.7655 | 팩스번호 : 042.826.0758
Copyright © CAMESEEING.COM All rights reserved.

접속자집계

오늘
14,086
어제
13,202
최대
16,322
전체
2,971,084
-->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2/hosting_users/cseeing/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