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Plus 크리스탈 Plus 라식

수술클리닉 > 크리스탈 Plus 라식 > 우수성 및 장비소개

5,000kHz의 가장 빠른 레이저 속도! -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기존 펨토 세컨드 라식에서 느꼈던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한 완전히 새롭게 발전된 펨토라식입니다.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이란?
부드럽고 매끄럽고 각막 절편, 가장 작은 레이저 조사직경, 나노 줄 단위 에너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5,000kHz의 현존하는 펨토레이져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레이저를 조사하기 때문데 부드럽고 매끄러운 각막 절편을 생성합니다. 체적 2마이크로 미터 이하의 가장 작은 레이져 조사 직경과 나노 줄 단위의 낮은 에너지를 통해 수술하기 때문에 OBL, TLS, DLK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크리스탈 라식의 우수성

수술 후 수 시간 내에 놀라운 시력회복과
만족할만한 결과를 보장하는 최첨단 라식수술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기존의 펨토 레이저 보다도 월등히 빠른 레이저 속도, 안정성 그리고 정확도를 자랑하며, 더욱 매끄럽고 정밀한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어 수술 후 수 시간 내에 놀라운 시력회복과 만족할만한 결과를 보장하는 최첨단 라식수술입니다.

  • 1 가장 빠른 라식수술?

    Femto LDV Crystal Line 은 현존하는 펨토레이저 장비 중 가장 빠른 속도인 5,000kHz(5MHz)의 레이저 조사속도를 자랑하는 장비로써, 어느 장비보다도 가장 빠르게 각막절편을 생성합니다.
    5,000kHz의 빠른 레이저 조사속도 뿐만 아니라 2 마이크로미터(2X2X2㎛) 이하의 작고 정밀한 직경으로 레이저를 조사하므로 정확도가 매우 높고, 라식 수술의 첫 단계인 각막절편을 현존하는 어떤 레이저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만들어 냅니다. 더욱 큰 장점은 각막절편 사이의 가스 발생(OBL : Opaque Bubble Layer)이 없어 기존 펨토 레이저처럼 대기할 필요없이 곧바로 엑시머 레이저를 조사할 수 있어 가장 빠른 수술입니다.

  • 2 가장 안전한 라식수술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한개의 점(Spot)에 나노즐(Nano Joules) 단위의 아주 작은 에너지를 균일하고 정밀하게 조사함으로써, 높은 에너지를 사용하였을 때 발생할 수 있는 각막의 손상이나 각막절개만의 용해로 인한 염증(층간 각막염)과 같은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수술입니다.

  • 3 꿈에 그리던 시력을 현실로?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각막절편 생성시 발생할 수 있는 Tissue Bridge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아주 작은 사이즈의 레이저 빔을 이용하며, 이 레이저 빔들은 서로 겹치게 되어 빈틈없이 위치하게 되고 이로 인해 Tissue Bridge 발생이 최소화 되면서 매우 깨끗하고 매끄러운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시간내에 선명하고 우수한 시력 교정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는 라식수술입니다.

  • 4 미국 FDA와 유럽CE, 한국 KFDA에서 성능을 인정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의 Femto LDV Crystal Line은 2마이크로 미터 이하의 작은 레이저 빔과, 기존 레이저들 보다 약 10-100배 빠른 5,000kHz의 레이저 조사 속도, 그리고 각막의 열 손상을 유발하지 않는 나노 줄 단위의 매우 적은 에너지의 레이저 빔을 사용하여 어느 장비보다 빠르고 매끄럽게 각막 절편을 생성 할 수 있어 미국 FDA와 유럽 CE 뿐 아니라 한국의 KFDA에서 이미 성능을 승인 받은 첨단 레이저 장비 입니다.

What장비소개​

5,000kHz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기존 펨토 세컨드 라식에서 느꼈던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한 완전히 새롭게 발전된 펨토라식입니다.

Difference크리스탈 플러스 라식만의 다른점​

01. 가장 빠른 레이저 시스템 5,000kHz의 속도
가장 빠른 레이저 시스템으로 5,000kHz의 속도 즉, 5MHz 이상의 속도를 나타내어 현존하는 타사 제품보다 10~100배 이상의 빠른 속도로 (초당 약 5백만 펄스 이상) 레이저를 조사합니다.
02. 크리스탈 엣지 컷
다빈치 크리스탈 라인 레이저의 새로운 기능인 in-plane Circularrim Cut 과정을 통해 기존의 각막 절편 순서와 다른, 각막의 가장 자리를 원 모양으로 먼저 절삭하는 크리스탈 엣지 컷 (Crystal Edge Cut)을 진행합니다. 이로인해 생성된 각막절편은 어느 각도에서도 쉽게 리프팅 되어 수술과정을 더욱 빠르고 용이하게 하여 줍니다.
03. 더욱 정밀한 레이저 빔!
2 마이크론 미터(2x2x2㎛) 이하의 작은 Spot size 레이저를 조사합니다. 타사 제품의 약 1/2의 조사 면적으로 촘촘하게 조사하므로 각막 절편을 더욱 더 부드럽게 리프팅 할 수 있고, 더욱 빠른 시력교정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04. Lowest Energy!
Wavefront Optimized ehls Optic을 이용하여 레이저를 조사하는 크리스탈 라인 레이저는 각 펄스 당 a few 나노줄 (Nano-Joules)의 타사 대비 가장 낮은 에너지를 조사함으로써 플랩이 형성되는 부분 이외의 다른 부분에는 레이저 빔이 영향을 주지 않아 각막 섬유층(Comea Fiber)의 열손상이 훨씬 적습니다.
05. 조직 간의 공백(Tissue Bridges) 현상이 없습니다.
0.002mm(2㎛)보다 작은 Spot size로 레이저를 중복 조사 하므로 레이저 Spot간의 빈 공간이 존재하지 않아 Tissue Bridges가 없습니다. 따라서 각막절편의 리프팅 과정에서 각막조직의 손상이 적어 더 좋은 시력교정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06. 다빈치 크리스탈 라인 레이저는 OBL 이 생기지 않습니다.
모든 펨토 세컨드 레이저는 빠른 레이저 속도로 인하여 수술 중에 불투명한 거품층(OBL)이 발생하는데, 다빈치 크리스탈 라인 레이저는OBL이 거의 생기지 않아 플랩(각막절편) 생성 후 OBL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이로 인한 수술시간 지연과 합병증이 없으므로 안전하고 빠른 수술을 자랑합니다.
07. No OBL, No TLS, No DLK!!
크리스탈 라식은 Large numerical aperture optic을 이용하여 Forcal Length가 짧아 타사 제품보타 Cutting Plane에서의 Plasma Effect가 훨씬 적고 Low Energy, Small Spot, in-planecircular rim cut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OBL(Opaque Bubble Layer). TLS(Transient Light Sensitivity), DLK(Diffuse Lamellar Karatitis)가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상이 훨씬 적습니다.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2/hosting_users/cseeing/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