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Plus 크리스탈 Plus 라식

수술클리닉 > 크리스탈 Plus 라식 > 크리스탈 라식의 장점

5,000kHz의 가장 빠른 레이저 속도! -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기존 펨토 세컨드 라식에서 느꼈던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한 완전히 새롭게 발전된 펨토라식입니다.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이란?
부드럽고 매끄럽고 각막 절편, 가장 작은 레이저 조사직경, 나노 줄 단위 에너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5,000kHz의 현존하는 펨토레이져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레이저를 조사하기 때문데 부드럽고 매끄러운 각막 절편을 생성합니다. 체적 2마이크로 미터 이하의 가장 작은 레이져 조사 직경과 나노 줄 단위의 낮은 에너지를 통해 수술하기 때문에 OBL, TLS, DLK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What크리스탈 라식의 장점

01. 반나절 이내 가장 빠른 시력회복!
기존의 시력교정술은 수술 후 수일 정도가 지나야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고 시력 회복 기간은 그 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데 비해,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수술 후 반나절(수 시간)내에 시력회복이 가능하며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합니다.
02. 우수한 시력 회복 효과!
크리스탈 플러스 시스템은 타사 레이저 제품보다 적게는 10배에서 많게는 100배 빠른 속도인 5,000kHz의 빠르고 정확한 레이저로 철제 칼이나 기존의 레이저는 따라올 수 없는 정교한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교한 각막절편의 생성으로 인해 수술 후 반나절 이내에 더 좋은 시력의 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03. 각막의 손상이 거의 없습니다.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은 나노줄 단위의 아주 작은 에너지의 정밀한 레이저 조사로 인해 각막의 정확한 절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각막에 칼 등의 수술장비의 물리적 접촉으로 인한 손상이나 레이저로 인한 열화현상이 훨씬 적습니다.
04. 난시유발 및 야간 빛 번짐 현상의 현저한 감소
100% 컴퓨터의 제어로 균일하게 각막을 절제하게 되어 각막절편의 주변부가 매우 부드럽고 매끄럽게 생성되어 난시유발 및 빛 번짐 현상이 현저히 감소됩니다. 이로 인해 보다 더 선명한 시력으로 회복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05. 각막절편 합병증의 획기적인 감소를 보입니다.
라식수술 부작용의 대부분은 각막절편의 생성때 나타나게 됩니다. 불완전한 각막절제, 각막천공, 각막혼탁 등의 각막 관련 합병증의 발생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06. 환자의 특성에 맞는 100% 맞춤 시력교정이 가능합니다.
의료진 100% 환자의 특성에 맞게 각막절편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각막절편의 직경, 두께 및 힌지(hinge) 위치를 환자에 맞는 다양한 형태로의 제작이 가능합니다. 환자의 개인 특성에 맞는 각막절편을 생성하여 맞춤 시력교정이 가능하게 되어 더욱 더 좋은 시력을 약속 드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2/hosting_users/cseeing/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