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Equipment 기타장비소개

케임씨잉안과 소개 > 기타장비소개

최선의 안과 서비스와 언제나 밝은 미소로 반겨주는 의료진이 있는 아름다운 병원 - 케임씨잉안과의 기타장비를 소개해드립니다.

기타장비
AMOIL BRUSH
라섹 수술시 각막 상피를 제거하는 기구입니다.
칼을 사용하여 벗기는 방식보다 각막 실질의 손상없이 표면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제거하며 알코올 사용에 따르는 자극감과 통증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굴절 상태와 동공 크기 등을 고려하여 6mm와 8mm 브러쉬를 사용해 상피 제거 면적을 조절함으로서 각막 실질 부위에 정확히 레이저 빔이 조사될 수 있도록 합니다. 야간 동공크기가 매우 큰 분들께 사용해도 불빛 번짐 현상이 잘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YAG 레이저
백내장 수술 후 인공수정체를 싸고 있는 후낭에 혼탁이 생긴 경우 막의 중앙 부위에 구멍을 내어 인위적으로 빛이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각막내피세포
육안으로는 알 수 없는 각막부종, 원추각막, 각막이영양증 등 각막질환의 유무와 이전에 수술이나 염증, 콘텍트렌즈 등을 인해 각막내피 세포에 어떤 영향을 받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내렌즈 삽입술, 백내장 등 시력교정수술 전, 후에 매우 중요한 검사입니다.
A-SCAN 초음파 검사기
초음파를 이용해 안구 전체의 길이를 측정하고 각막곡률계를 이용하여 각막곡률반경을 측정한 후 이 두가지 검사결과를 분석 계산해서 백내장 수술시 환자의 눈에 삽입하게 될 인공 수정체의 도수를 측정하는 검사이며 백내장 수술 전 검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정밀을 요하는 검사라 할 수 있습니다.
자동굴절각막곡률검사기 (AUTO REF-KERATOMETER)
자동으로 눈에 근시, 난시, 원시 유무와 시력교정수술과 콘텍트렌즈 처방에 필요한 각막 곡률 수치를 측정하는 장비입니다.
각막두께 측정기(PAYHYMETER)
초음파를 이용하여 각막 두께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장비로 시력교정 수술 후 안전한 잔여 각막을 남길 수 있도록 합니다.
검영기, 검안경(RETINOSCOPE, OPHTHALMOSCOPE)
검영기는 망막에서 나오는 빛의 반사를 관찰하고, 굴절 정도등을 측정해 오차 없이 눈의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는 장비이며, 검안경은 안저, 유리체, 수정체의 관찰에 사용되는 기구입니다.
도상검안경(INDIRECT OPHTHALMOSCOPE)
눈 안에 망막, 시신경, 혈관 등을 관찰하여 안질환의 유무를 검사하는 장비입니다.
고주파전기소작기(ELLMAN)
안검주위의 점, 종양, 사마귀등을 제거하거나 속 눈썹이 각막을 찌를 때 전기 소작술이 필요한 경우 시행하는 장비입니다.
적외선 치료기
항염증 온열 치료기입니다.
E.O.GAS 소독기
혼합가스용 E.O열균기로서 멸균실의 용량을 55 LITER로써 어떠한 수술기구라도 크기 및 길이에 상관없이 멸균실행이 가능하며, MICRO-CONTROLLER가 DOOR FRONT에 부착되어 외형은 작고 멸균실은 실용적인 COMPACT형 제품입니다.
고압증기멸균기
선 진공 급수 및 진공 건조방식 채택하여 피 멸균물 내부의 모든 공기를 강제로 배출 시킴으로 물의 기화점을 낮추어 빠른 가열 효과와 원활하고 완벽한 멸균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2/hosting_users/cseeing/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