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Plus 프리미엄 라섹

수술클리닉 > 프리미엄 라섹 > ALL Laser 라섹

올레이저 라섹이란?
첨단 프리미엄 라섹수술, 후유증 거의 없음, 가장 안전하고 결과가 좋은 최적화 수술법

기존의 라섹수술들이 브러쉬와 알코올을 이용한 수동적인 방법으로 각막상피를 제거했다면 All Laser 라섹은 수술의 모든 과정이 레이저로 이루어지는 첨단 프리미엄 라섹수술법입니다. 각막의 가장 바깥층인 상피 부분을 기존 라섹에서 사용하는 약물이 아닌 레이저로 제거한 후 시력교정의 정도를 좌우하는 각막실질 부위에 레이저를 다시 한번 조사해 시력교정을 하는 수술 입니다.
즉, 기구를 인한 감염이나 안구건조증 등의 후유증이 거의 없고 개인별 검사결과에 맞춰 가장 안전하게 수술하고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적화 된 수술법 입니다.

이제 케임씨잉안과만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하나가 되어 안전성과 회복력을 자랑하는 All Laser 라섹으로 고객분들의 밝은 눈을 찾아드립니다.

기존 라섹 All Laser 라섹
브러쉬 또는 알코올로 각막 상피를 제거하고 엑시머 레이저로 각막실질을 연마하는 방식의 수술방법으로 PRK(Photorefractive Keratecomy)라고 합니다. 브러쉬로 각막상피를 제거하지 않고 온전히 레이저로만 각막상피, 실질을 모두 교정하는 방식의 수술법으로 Trans PRK(Trans-Photorefractive Keratecomy)라고 합니다.

Strength올레이저 라섹의 장점

기존 라섹에 비해 회복이 빠릅니다.
기존 라섹수술은 상피재생에도 3-4일이 걸리고 시력회복이 늦어져 불편함을 느끼는 사례가 많았습니다. 올레이저 라섹은 금요일 수술시 주말동안 회복이 가능한 수술입니다.

보다 좋은 시력 회복이 가능합니다.
수술과정에 All Laser 사용으로 기존의 라섹처럼 각막에 약물이나 도구를 이용한 자극을 주지 않으며, 표면을 더욱 매끄럽게 절삭하기 때문에 기존 라섹 수술에 비해 선명한 시력회복이 가능합니다.

가장 안전한 수술입니다.
오직 레이저로만 수술하기 때문에 오차가 제일 적고 가장 정확합니다. 라식수술처럼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외부 자극이나 강한 충격에도 가장 안전한 수술입니다. 따라서 과격한 운동을 즐겨 하시거나, 눈을 다칠 위험이 많은 작업에서도 안전하게 선택 하실 수 있는 수술입니다.

수술 후 안구건조증 안화와 각막혼탁 극복
기존 라식이나 라섹 수술처럼 기계적인 자극이 없기 때문에 수술 후 건조증에 제일 적은 수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렌즈 착용이나 과도한 근거리 작업 때문에 건조증이 심했던 분들도 안심하고 수술 받을 수 있으며, 각막혼탁이 거의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Strength수술방법

올레이저 수술은 양안 모두 10-20분 이내에 시술되며 수술 전 주의사항과 수술방법, 수술 시에 이루어지는 일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 받은 후 수술을 시작하게 됩니다. 눈의 세척이 모두 끝나면 각막 상피 부분을 레이저로 제거하고 그 후 본격적으로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 레이저를 조사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눈의 상피 회복을 돕기 위해 특수보호렌즈를 덮어 마무리 하게 됩니다.

Who수술대상

이런분에게 권합니다
ㆍ눈이 민감함분
ㆍ일반 라섹수술 대상 중 -6디옵터 이하인분
ㆍ각막의 두께가 너무 얇아 라식수술이 불가능한 분
ㆍ격렬한 움직임이 필요한 직업이나, 운동, 취미 생활을 가진분
ㆍ눈이 지나치게 작거나 각막의 모양이 이상해 수술이 어려우신 분
ㆍ안구건조증을 걱정하시는 분
ㆍ일반 라섹보다 빠른 시력 회복과 무통라섹보다 적은 통증을 원하시는분

알콜이나 칼을 대지 않는 프리미엄 All Laser 라섹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2/hosting_users/cseeing/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